벚꽃 순서대로 폐교, 지방대학만의 문제 아니다
인구는 주는데 신도시도 채우고 원도심도 살려내려면 마법분신술이 필요하다.
기초연구란 우주의 기원이나 생명의 진화 등 특별한 응용을 염두에 두지 않고 인류의 호기심을 충족하는 연구를 말한다.우리나라가 6·25의 폐허 속에서 단기간에 산업화와 민주화를 이루어 선진국 문턱에 다다른 것은 매우 대견한 일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정부 대처에 대해 부족한 점이나 잘못된 점이 있으면 지적하는 것은 야당의 역할일 것이다.이때마다 초기에는 잘할 수 있을까 반신반의하는 사람들도 많았지만.그런 의미에서 ODA(공적개발원조)등 개발도상국에 대한 원조자금이 지속해서 증가하는 일은 바람직하다.
이제 잼버리 사태는 어떻게든 마무리 지었으니 실패의 원인을 분석하고 시스템을 정비하려는 노력을 해야 할 텐데.책임 있는 지구촌의 구성원으로서 인류의 복지에 기여해야 한다.
‘빠른 추격자가 아니라 ‘선도자로 발돋움하려는 자세를 갖추려는 것이다.
세계 158개국에서 4만3000여명의 손님을 불러놓고 심각한 준비 부족을 드러내 커다란 국가적 망신을 당했다.지금 소멸론에 시달리는 그 도시들이다.
쓰고 버린 도시는 담을 종량제 봉투도 없다.AI기술주 된다1년내 50% 오른다는 종목1000만원은 여기.
도시가 공산품이라면 용도폐기 후 종량제 봉투에 담아 던질 수도 있다.일사불란하게 반듯한 기하학적 모양 필지에 얹혀있다는 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