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안보 당국, 中 투자자 자국 제약사 인수건 검토
여기에는 여러 요인이 있습니다.
com이상헌 기자 dapaper@donga.태영인더스트리 매각대금 중 416억 원은 윤 회장이.
채권단은 윤세영 TY홀딩스 창업회장을 비롯한 대주주 일가의 경영권을 유지하기 위한 목적으로 지원한 금액이란 입장이다.이날 설명회에서는 태영 측이 내놓은 자구안에 실망한 채권자들이 설명회가 끝나기 전 먼저 자리를 뜨기도 했다.나머지 자금 890억 원은 TY홀딩스와 태영건설이 연대보증한 개인 투자자 보유 채권을 상환하는 데 사용했다.
● 영구채 인수해 우회 지원 논란 채권단은 사재 출연까지 필요하다고 했지만 TY홀딩스는 윤석민 태영그룹 회장을 상대로 416억 원 규모 신종자본증권(영구채)을 발행했다고 5일 공시했다.태영건설 주채권은행인 KDB산업은행도 태영그룹이 워크아웃을 신청할 때 약속한 대로 자회사 매각대금을 태영건설에 투입하지 않으면 워크아웃을 시작할 수 없다고 압박하고 나섰다.
금융당국 고위 관계자는 주말 중에 금융위.
com최동수 기자 firefly@donga.이부진 사장이 착용한 딘트 ‘넨토 슬림 재킷 스커트 투피스(벨트 세트)(딘트 홈페이지 캡처)이 사장은 그레이 색상의 칼라 없는 재킷과 H라인 스커트에다 같은 원단으로 만들어진 벨트를 착용해 페미닌한 무드를 연출했다.
장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는 이부진 두을장학재단 이사장(두을장학재단 제공)딘트는 2009년 브랜드 론칭 뒤 드라마 ‘더 글로리 박연진.국내 첫 여성 대상 장학재단인 두을장학재단 이사장을 맡고 있는 이부진 호텔신라(008770) 사장이 4일 서울 리움미술관에서 올해 새로 선발된 장학생들과 만났다.
오피스룩이면서도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추구하지만 몇백만원대 고가는 아니다.웨딩드레스 디자이너 출신 신수진 대표가 만든 딘트는 현대 여성의 퍼스널 스타일링을 위해 퀄리티 있는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제안하는 브랜드다.